1:1 맞춤상담

뒤로가기
제목

죄송합니다..고객님.

작성자 이정근(ip:)

작성일 2016-08-18 10:50:15

조회 2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주)마이프랜드 입니다.

죄송합니다..

11일 부터 15일까지 휴가 기간이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입금확인을 하지않은채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취소가 되는 시스템이라서 취소가 된거 같습니다.

휴가때 통장확인을 못했습니다.

오늘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입금됐는데 안됗다고나오고 전화도안받고 사기인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