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온라인 문의(1:1 맞춤상담) : 8월 11일
1차 온라인 답변 : 8월 17일
*2차 온라인 문의(1:1 맞춤상담) : 8월 21일
2차 온라인 답변 : -
*구매일 : 7월 24일(롯데슈퍼 앱 : 신현센터 온라인 주문)
주문내역 : MF-1417KF(14인치 초미풍기능 스탠드 선풍기), 2개
*하자발생 발견일 : 8월 10일
한 제품의 회전버튼 탈락, 나머지 한 제품의 회전버튼 하자(삐딱하게 기울어짐)의심
*구매처(롯데슈퍼 신현센터(발송업체)) 유선 문의 : 8월 11일, 금
제품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제조업체에 문의하라는 답변
*제품 제조업체(마이프랜드 고객센터 031-922-4306) 유선 문의 시도 : 8월 11일, 금
휴가기간, 자동응답 내용
*1차 온라인 문의(1:1 맞춤상담) : 8월 11일
답변내용 : 구매처 교환이 제일 빠르다.
구매처(롯데슈퍼 신현센터(발송업체)) 유선문의(8월 21일(월) 09:38) : 물품의 입고가 끝난 상태로 제조업체 문의
*2차 온라인 문의(1:1 맞춤상담) : 8월 21일
답변내용 : -
*제품 제조업체(마이프랜드 고객센터 031-922-4306) 유선 문의 시도
8월 21일(월) 09:32
8월 21일(월) 16:56
8월 22일(화) 09:42
8월 22일(화) 15:32
8월 22일(화) 15:35
8월 22일(화) 15:37
8월 22일(화) 15:51
8월 22일(화) 16:12
8월 22일(화) 16:19
*상기와 같이 문의내역으 보냅니다.
확인바라고 답변 바랍니다.
*하자발생일 이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인수 후 조립/사용한 제품으로 서비스 또는 제품교환의 경우 포장하여 보낼기 어렵습니다.
20여일 사용한 제품이긴하나 그동안 너무나 불편하고 수고로움이 많았습니다.
2차 온라인 문의에 대한 답변도 없으시고 유선 연결도 되지 않는 상황임
연락처 남깁니다.
010-9067-8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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